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슈피겐 3코일 무선충전 거치대 F300W 개봉기 및 사용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노트3를 skt를 통해 구입하면서 통신사 사은품으로 이번 글에서 살펴볼 슈피겐 무선충전기를 받았는데요.


배송이 조금 늦어지다가 오늘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면 사진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택배 상자를 여니 슈피겐 F300W 무선충전기와 USB-C타입 케이블이 따로 들어있었습니다. 원래 무선충전기만 받는 줄 알았는데 케이블이 같이 왔네요.




어떤 이유에선지 케이블이 들어있는 상자가 열려있습니다. 저는 연적이 없는데요. ㅋㅋ



케이블은 잘 들어있었습니다. 위쪽에 있는 제품이 슈피겐 무선충전기인데요. 상자를 열어보면 저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내용물을 살펴보면 무선충전기와 micro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그리고 무선충전기에 부착할 수 있는 고무가 들어있습니다. 무선충전기위에는 2A 충전기를 사용하라는 경고장이 올려져있습니다.



무선충전기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뒤쪽 부분입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려놓는 부분입니다.



무선충전기에 micro usb 케이블로 전원을 연결하면 됩니다.



뒤쪽의 안쪽을 보면 F300W라는 모델명이 써있고 input으로 5V-2A를 사용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충전기를 살펴보면 보통은 5V-2A입니다. 



뒷쪽을 보면 3코일을 사용했고, 눕혀서도 충전할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2A charger를 사용하라는 경고, 높은 온도에 놔두지 말라는 경고가 써있네요.



전원을 연결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바로 충전이 시작되며, 아래에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무선충전기에는 파란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속도는 그렇게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고 괜찮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유선 충전보다는 느리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슈피겐 3코일 무선충전기 거치대 F300W를 개봉하고 사용해보았는데요. 


구입하거나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