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er/일상

갤럭시노트7 개봉기! (블루 코랄)

갤럭시 노트7 개봉기 (블루 코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 노트7 개봉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사전 판매를 통해 구입하여 다음 주에 기기를 받을 줄 알았는데 오늘 기기가 도착했습니다.


통신사는 skt에서 구매했고 t다이렉트 박스에 담겨 도착했는데요. 갤럭시 노트7 박스는 그 안에 뾱뾱이로 감싸져 있었습니다.


.



그러면 이제 갤럭시 노트7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7의 박스입니다. 깔끔하게 나왔네요! 제가 구입한 노트의 색깔은 블루 코랄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오른쪽 위에 64GB와 아래에 Note7이 파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찾아보니 다른 색깔의 경우 그 색깔에 맞는 색으로 나타나있었습니다.




한꺼풀 벗기면 진짜 상자가 나타납니다. 오른쪽에 스티커를 자르면 개봉할 수 있습니다.




개봉하면 위와 같이 갤럭시 노트7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점심도 먹기 전에 도착해서 조금 가지고 노느라고 휴대폰이 켜져있습니다. 


항상 켜져있는 디스플레이입니다. 전에는 서드 파티 앱 알림이 안나타나게 문제였는데 이번 갤럭시 노트7은 always on display에 서드파티 앱의 알림도 빠짐없이 나타납니다!



먼지가 좀 묻어서 지저분하네요. ㅠㅠ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옆면 사진입니다.


기존에 갤럭시 폰과 같은 형태입니다.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7의 아래쪽 사진입니다. 이제 변화를 좀 느낄 수 있는데요. 이어폰 잭이 아래에 있다는 점과, micro usb 타입에서 usb-C 타입으로 바뀌었습니다. 충전하기 위해 꽂을 때 위아래에 구분 없이 꽂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피커 구멍도 보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S펜이 있습니다.



또다른 옆면에는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다시 정면 사진.. 뒷면 사진을 안찍었네요...



갤럭시 노트7 박스에 있는 다른 구성품들 입니다.



충전기, usb-C 케이블, micro usb와 usb-C 변환 젠더, usb-A와 usb-C 타입 변환 젠더, 이어폰, 그리고 알 수 없는 집게? 같은게 있습니다. 또한 유심을 뺄 수 있는 도구와 사용설명서, 삼성페이 설명서 등이 작은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펜의 모습입니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노트를 이번에 처음 구매해보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7 블루 코랄 색상 개봉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구매하시는데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