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er/컴퓨터 정보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하셨을 때 동봉된 CD를 넣어서 설치하셔도 되지만 자주 쓰지 않기 때문에 요즘 CD 넣는 odd가 없는 컴퓨터나 노트북도 많습니다. 따라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되죠. 또한 나중에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하는 경우에 프린터 드라이버 CD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습니다. 그래서 프린토 또는 복합기 드라이버를 인터넷을 통해 설치해야 하는데요.

.



신도리코 프린터 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프린터 드라이버들도 보통 해당 웹페이지의 고객센터 쪽을 가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sindoh.com/downcenter/dc_list.do?dctp=001


먼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도리코의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는데요. 제품군, 모델명, 운영체제를 차례로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위와 같은 방식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운영체제에서 Windows 10 (x64)에서 x64는 운영체제가 64비트인 것을 말합니다. 32비트라면 뒤에 (x64)가 안 붙은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검색을 누르시면 해당 제품군, 모델명,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가 검색되어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다운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압축을 푼 후, 폴더를 보면 위와 같이 setup.exe가 있습니다.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연결된 프린터를 찾으면서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