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er/컴퓨터 정보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방법 알아보기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X3DAudio1_7.dll가 없다는 오류가 발생했을 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런 오류가 자주 발생하는 건 아니지만 언제 한번 발생하게 되면 원하는 프로그램도 실행을 못하고 좀 골치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



그렇다면 오류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X3DAudio1_7.dll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X3DAudio1_7.dll 파일과 같은 특정 파일이 원치 않게 삭제되거나, 치료하는 과정에서 삭제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해당 오류는 X3DAudio1_7.dll이 없어서 발생하는 오류이므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해결되게 되는데요. 사실 X3DAudio1_7.dll가 없어졌다는 것은 프로그램의 실행에 필요한 다른 관련된 파일들도 삭제됐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때마다 하나씩 다운로드 받아서 해결하는 것보다는 DiretX를 다시 설치하여 해결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790


위의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시키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동의함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Bing 바 설치에 체크 해제합니다. 그 뒤로 다음을 계속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는 금방 완료됩니다.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